(재)파주시청소년재단 파주시청소년수련관(관장 박종훈)에서는 6월 14일(금) 관내 15개 학교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식은 (재)파주시청소년재단 손배찬 대표이사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파주시청소년수련관과 관내 중학교 7개교(문산북중학교, 법원여자중학교, 문산동중학교, 문산수억중학교, 삼광중학교, 율곡중학교, 파주광일중학교), 고등학교 8개교(문산고등학교, 적성융합고등학교, 문산수억고등학교, 삼광고등학교, 세경고등학교, 율곡고등학교, 파주고등학교, 파주여자고등학교)교장이 참여해 협약을 체결하고, 시설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업무협약은 관내 15개교 학교 간의 연계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학교연계프로그램, 문화예술행사, 청소년동아리활동 연계 등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활동을 활성화에 관련된 내용이 담겨져 있다.
(재)파주시청소년재단 파주시청소년수련관 박종훈 관장은 “관내 학교와의 협약체결을 통해 학교의 의견을 반영한 체계적인 프로그램 보급을 통해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역량을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 라고 말했다.
또한, (재)파주시청소년재단 손배찬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서 파주 관내 학교와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겠다” 라고 말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파주시청소년수련관과 관내 학교들은 서로 협력하여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